정일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8~11월 방역활동도우미 모집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1.08.02 조회수 228
첨부파일

8~11월 함께 일할 방역활동도우미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려 합니다.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 외에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 인원

  - 직종명: 코로나19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 채용예정인원: 4명(오전 2명, 오후 2명)

  - 근무형태: 주 20시간(시급제)

  - 업무내용

      ① 학생보호 방역활동(발열체크, 소독활동 등)

      ② 생활지도(마스크 착용, 일정거리 유지 등)

      ③ 식생활관 배식 등 학교장이 지정하는 방역업무

 

* 계약기간: 8월 17일(화)~11월 16일(화) ※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근무(방학 중에는 근무하지 않음)

* 근무시간: 07:30~12:00(오전), 11:30~16:00(오후), 4시간 근무+30분 휴게시간 포함

* 근무형태: 단기계약직(1일 4시간, 주5일제)

* 보수: 시급제(8,720원), 부대경비(5,000원), 4대보험 개인 부담금 공제 후 지급

* 복지후생: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 참고사항

   - 코로나19 대응 2020년 및 2021년 3~7월 방역활동 도우미 참여자 모두 지원 가능(2021년에 한해 8개월까지 반복적인 참여 가능)

 

* 채용방법: 면접시험

* 응시원서 접수: 8.2.(화) ~ 8.9.(월) 12:00까지

   - 응시원서 접수서류: 공고문을 참고하여 개별 준비

   - 응시원서 접수 시 지원시간(오전 또는 오후) 기재 요망

* 면접일정 및 합격자 발표: 8.10.(화) 9:00(예정) 면접 실시 후 당일 16:00 이후 결과 개별통보

* 접수방법: 직접 방문 접수(교무실, 문의처 063-530-3570)

 

이전글 2021년 종합예술과학공연 각색공연(지니어스) 상영 안내
다음글 2021. 여름방학 석면 해체·제거(후관) 공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