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학년도 정일여자중학교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0.03.30 조회수 289
첨부파일

정일여자중학교 공고 제2020-12

 

2020학년도 정일여자중학교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 공고

 

이 공고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 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과업지시서(규격서) 및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도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이 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0학년도 정일여자중학교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

견 적 방 식

소액수의(단가), 제한적 최저가, 지역제한(정읍시), 전자견적(EAT), 공동도급 불허

품목 및 규격

국내산 원유 100% 백색 우유 200l(강화우유, 저지방 우유 180가능)

1회 설탕과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유제품 제공

1A등급 국내산 원유, 농림부 HACCP 인증제품

예 상 납 품

수 량

ㅇ 예상수량: 27,202

- 우유 급식 예정일: 134(방학 기간 중 무상 우유 급식일 수 제외)

- 일일 예상 수량: 203

학교 사정에 따라 납품수량 및 납품일수가 변경될 수 있으며 수량 등이 변경될 경우 물품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여 납품함.

납 품 기 한

2020. 4. 13. 2021. 2. 28.(학교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

기 초 금 액

430(금사백삼십원)/개당 부가가치세 포함

기 타 사 항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함

우유 급식용 냉장설비 및 설치에 따른 모든 비용(냉장고 내 학급별 배식대 포함) 및 유지비용을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함

낙찰금액이 원단위 이하인 경우, 견적금액으로 계약 체결하고 대금 지급 시에는 원단위 절사하고 지급.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0. 3. 30.() 11:00

2020. 4. 3.() 11:00

2020. 4. 3.() 12:00

입찰집행관 PC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투찰) 마감일시는 2020. 4. 3.() 15:00, 개찰은 2020. 4. 3.() 16:00에 실시합니다.

본 수의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위와 같이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0. 03. 30.

정일여자중학교장


이전글 3학년 가정학습 안내(3.30-4.3)
다음글 [다국어판]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예방수칙 및 공적마스크 구입요령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