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여자중학교 공고 제2020-12호 2020학년도 정일여자중학교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 공고 이 공고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 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과업지시서(규격서) 및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도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이 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2020학년도 정일여자중학교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 | 견 적 방 식 | 소액수의(단가), 제한적 최저가, 지역제한(정읍시), 전자견적(EAT), 공동도급 불허 | 품목 및 규격 | ㅇ 국내산 원유 100% 백색 우유 200㎖l(강화우유, 저지방 우유 180㎖ 가능) ㅇ 주 1회 설탕과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유제품 제공 ㅇ 1A등급 국내산 원유, 농림부 HACCP 인증제품 | 예 상 납 품 수 량 | ㅇ 예상수량: 27,202개 - 우유 급식 예정일: 134일(방학 기간 중 무상 우유 급식일 수 제외) - 일일 예상 수량: 203개 ※ 학교 사정에 따라 납품수량 및 납품일수가 변경될 수 있으며 수량 등이 변경될 경우 물품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여 납품함. | 납 품 기 한 | 2020. 4. 13. ∼ 2021. 2. 28.(학교일정에 따라 변경 가능) | 기 초 금 액 | 금430원(금사백삼십원)/개당 ※부가가치세 포함 | 기 타 사 항 | ㅇ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함 ㅇ 우유 급식용 냉장설비 및 설치에 따른 모든 비용(냉장고 내 학급별 배식대 포함) 및 유지비용을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함 ㅇ 낙찰금액이 원단위 이하인 경우, 견적금액으로 계약 체결하고 대금 지급 시에는 원단위 절사하고 지급. |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2020. 3. 30.(월) 11:00 | 2020. 4. 3.(금) 11:00 | 2020. 4. 3.(금) 12:00 | 입찰집행관 PC |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투찰) 마감일시는 2020. 4. 3.(월) 15:00, 개찰은 2020. 4. 3.(월) 16:00에 실시합니다. 본 수의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위와 같이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0. 03. 30. 정일여자중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