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여자중학교 공고 제2019-9호 2019학년도 정일여자중학교 우유급식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 공고 이 공고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의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 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과업지시서(규격서) 및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도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이 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1. 전자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2019학년도 정일여자중학교 우유급식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안내 공고 | 견적방식 | 소액수의(단가), 제한적 최저가, 지역제한, 전자입찰 | 납품기간 | 2019. 4. 15. ∼ 2019. 12. 27.(학교행사일 제외) | 예상납품수량 | 예정수량: 197명×134일=26,398개(방학 중 무상우유급식 일수 제외) ※ 수량은 예정수량으로 우유급식 인원 수 및 학사일정 변경 등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계약 당초의 수량을 보장하지 않음. 계약 시 구매예정 수량이 변경되어도 우유계약 단가는 변동되지 않음. | 기초금액(단가) | 금430원(부가가치세 포함) ※ 원단위 투찰의 경우 원단위 입찰금액에 따라 계약 체결 후 대금 지급 시 국고관리법 제47조에 따라 원단위를 절사하고 지급 | 품목 및 규격 | ○ 국내산 원유 100%를 사용한 백색우유 200m l(강화우유, 저지방우유는 180ml이상 용량도 공급 가능) ○ 1등급A 원유, 시판용, 농림부 HACCP 인증 제품 | 기타사항 | ○ 방학중 무상급식 우유는 멸균유(가정배달을 원칙으로 함) ○ 납품에 필요한 시설 설비는 우유 공급업체에서 부담함을 원칙으로 함. ○ 우유는 교실에 직접 배송하므로 이를 감안하여 투찰하시기 바람. |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2019. 3. 27.(수) 14:00 | 2019. 4. 2.(화) 10:00 | 2019. 4. 2.(화) 11:00 | 입찰집행관 PC |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의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견적을 실시하며 재견적 마감일시는 2019. 4. 2.(화) 14:00로 하며 2019. 4. 2.(화) 15: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2019. 3. 26. 정 일 여 자 중 학 교 장 본 입찰(수의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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