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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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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졸업앨범 제작·구매 입찰공고
작성자 *** 등록일 18.04.16 조회수 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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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전라초등학교등학교 공고 제201819

 

전주전라초등학교등학교 2018학년도 졸업앨범 제작구매 입찰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2018학년도 전주전라초등학교등학교 졸업앨범 제작구매 업체 선정을 위해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18(2단계 입찰) 3항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전주전라초등학교등학교 2018학년도 졸업앨범 제작구매 입찰공고

입찰방법

제한(총액), 규격·가격 동시입찰, 전자입찰(가격)

- 규격입찰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

물품구매내역

- 수량: 121(구매수량은 최종 신청인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규격: 전주전라초등학교등학교졸업앨범 제작사양서[별첨1] 참조

- 납품기한: 2019.1.25.()까지(납품기한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금액

- 5,566,000(부가가치세포함)

산출내역: 46,000×121=5,566,000

예정부수 증감 시 1부당 낙찰된 단가로 적용하여 계약정산합니다.

기타사항

붙임 제안요청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G2B응찰 시 반드시 총액으로 응찰(부당 단가×인원수)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전라북도에 있는 업체로 졸업앨범 제작경험과 능력을 갖추고 사진촬영 및 인화를 취급하는 관련 업종으로 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납품실적으로 제한하지는 않으나, 붙임규격심사 평가기준에 납품실적에 대한 평가항목 및 배점은 있음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입찰(가격규격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최저가 낙찰방식적용, 지역제한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제안서(제안품)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 전자입찰(나라장터)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예정)일시

개찰장소

2018.4.16.() 16:00

2018.4.27.() 10:00

2018.5.2.() 11:00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후 실시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고, 제안서 평가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18.4.17.() 9:00 ~ 2018.4.27.() 10:00(기간 및 시간엄수)

       - 접수가능 시간은 9:00~16:00이며, ·일요일 접수불가, 마지막 날은 투찰시간 내

    2) 제출장소: 전주전라초등학교등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가) 졸업앨범제작 제안서 8.(붙임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일 경우에 한함)

     ) 확인서(붙임2) 및 각서(붙임3) 1.

     ) 최근 2년 이내 초··고등학교 졸업앨범 제작 실적증명서 1.(붙임4)

     ) 최근 2년 이내 자체 제작한 초··고등학교 졸업앨범 견본품 1.

     ) 졸업앨범 제안서 평가표 1.(붙임5)

     ) 청렴이행서약서 1.(붙임6)

     ) 신분증 지참, 위임장 1(붙임7). - 대리인 접수 시만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5. 제안서 평가

  1) 일시: 2018.4.30.() 15:30 ~ (변경가능)

  2) 장소: 우리학교 도서실

  3) 방법: 접수순으로 설명회 및 평가

  ※ 10분 설명 및 10분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하되, 참여업체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 제안서 설명회의 예정된 시간보다 늦거나 참여하지 않은 경우 항목별 최저점을 부여함.

 

6. 가격개찰

. 일시: 2018.5.2.() 11:00

. 장소: 전주전라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7. 업체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졸업앨범선정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전자계약체결

 

8. 예정가격결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입찰(제안서) 결과 심사에 합격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규격입찰 적격업체: 우리학교 평가기준에 따라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적격업체로 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규격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상의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의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계약 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본 공고는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우리학교 졸업앨범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39,지방계약법 시행규칙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2. 청렴서약제 적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의 규정에 의거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학교 청렴서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시 첨부되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물품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평가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낙찰업체를 제외한 업체의 견본앨범은 반환하오니 2018.4.20.()일까지 행정실에서 수령하시기 바라며, 그 이후에는 보관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 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라. 각종행사 시 졸업앨범 제작에 필요한 사진촬영 및 비디오 촬영을 위해 학교에서 요청할 경우 반드시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경비는 업체부담)

  마. 앨범 편집 내용의 구체적인 사항은 본교와 협의 후 변경 될 수 있으며 앨범 업체는 이를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바. 사양서에 기재되지 아니한 사항은 졸업앨범선정위원회와 협의에 의해 결정하여야 합니다.

  사. 앨범 제작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앨범 제작 기간 중에는 물론 납품 완료 후에도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아.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저자조달 콜센터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차.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회계 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카. 기타 문의사항

    - 졸업앨범 규격에 관한 사항: 졸업앨범 담당교사(063-246-7356)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담당자(063-245-3271)

    -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G2B)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018.4.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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