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돌봄교실 이용 안내 (신입생, 재학생) |
|||||
---|---|---|---|---|---|
작성자 | *** | 등록일 | 18.02.07 | 조회수 | 1907 |
1. 돌봄교실 반 배정 안내 - 돌봄 전담강사님들의 번호로 2월 중 문자 연락이 갑니다. 문자 확인바랍니다. 서류제출을 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으면 연락처 번호가 잘못 기재되어 있는 경우이니 학교로 연락바랍니다. 2. 신입생 안내 - 신입생들은 3월 2일 입학식이 끝나고 각 교실로 이동하여 담임선생님과 시간을 가지고 아이들 급식이 다 끝난 후에 돌봄교실에 들러주시기 바랍니다. 3. 간식 안내 - 간식비는 1일 1500원입니다. 간식비는 선납이 원칙입니다. 매월 3주째에 스쿨뱅킹에서 이체되며 수급자, 차상위, 한부모 가정은 지원됩니다. 간식을 미리 신청하지 않은 경우는 다음 달 간식을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3월은 간식비가 두 번 빠져나갈 예정입니다. 4. 간식 환불 안내 - 돌봄교실에 1/2 이상 참여한 경우 환불되지 않으며, 1/2 미만 참여 시 간식비의 반절 환불 받습니다. 가정체험학습의 경우 간식비를 돌려드리지 않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5. 돌봄교실 탈퇴 안내 - 돌봄교실 탈퇴할 경우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간식비가 선납 원칙이기 때문에 간식비가 미리 빠져나가지 않는 날짜에 강사님께 연락바랍니다. 6. 돌봄교실 등록 안내 - 돌봄교실 대기자로 등록을 원하실 경우 담임선생님께 부,모 재직증명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
이전글 | 2017학년도 졸업생 시상 규정 안내(변경사항 안내) |
---|---|
다음글 | 2017학년도 제34회 졸업식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