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교육환경개선사업 시설공사 교육수요자 의견 수렴 회의 개최 안내 |
|||||
---|---|---|---|---|---|
작성자 | 문기정 | 등록일 | 17.01.18 | 조회수 | 613 |
첨부파일 |
|
||||
2017년 교육환경개선사업 계획에 의하여 본교에 6개 항목의 시설사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교육수요자(교직원, 학생, 운영위원, 학부모 등)의 시설사용에 따른 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아래와 같이 회의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1. 일시: 2017. 1. 20.(금) 14:00 2. 장소: 교무실 3. 참석대상: 교육수요자(교직원, 학생, 운영위원, 학부모) 붙임 1. 2017년 시설사업 집행 계획 내역 1부 2. 석면지도 2부 3. 냉난방기 및 에어컨 현황 1부 4. 포장 배치도 1부. 끝. |
이전글 | 2017학년도 유치원 특성화 강사 모집 |
---|---|
다음글 | 2019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