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동신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1분기 수강신청 안내
작성자 전주동신초 등록일 24.02.15 조회수 717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새 봄빛과 함께 방과후학교가 새롭게 재정비되었습니다.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 및 운영에 대한 내용을 안내드리오니 내용을 숙지하신 후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2023학년도 기존 수강생의 경우에도 2024학년도에 이어가길 원하시면 기한 내에 신청을 꼭 다시 해 주셔야 합니다.

 

* 수강신청 설문 게시글은 [ 2월 21일 요일]에 학교종이앱으로 다시 공지될 예정이며 21일 게시글을 통해 22일 10:00부터 설문에 응답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1. 수강 기간 : 2024.3.4.(월) ~ 2024.5.31.(금)

 2. 적용 대상 : 2024학년도 1학년 신입생 및 2~6학년

 4. 수강 신청 기간 : 2024.2.22.(목) 10:00 ~ 2024.2.26.(월) 14:00

 5. 신청 방법 : 학교종이 앱을 통한 선착순 신청 

   * 2월 20일(화)에 2024학년도 새로운 학급반(신입생 포함)으로 학교종이앱 학급 초대 예정 

 6. 수납 방법: 스쿨뱅킹 자동 납부(잔액 확인 요망) 또는 신용카드 자동 납부

 7. 운영 및 행정 사항

   가. 수강 신청은 분기별, 신청 기간에만 가능함(1년에 총 4)

   나. 수강료(교재비 포함)는 월별로 징수되고, 수강료 선납의 원칙에 따라 완납된 학생만 수강 가능함

   다. 2023학년도 기존 수강생도 새롭게 수강 신청해야 수강 가능함. 

   라. 수강 중지 및 환불 처리

 1) [중지 및 취소 신청서]는 [학교 홈페이지]-[방과후학교]에 탑재되어 있음.

 2) 중지 및 취소 신청서를 작성 후 방과후지원센터(도서실) 입구에 있는 초록우편함에 제출함.

 (또는 강사에게 직접 연락하여 중지 및 취소 가능)

 3) 교재비 및 재료비는 매월 수강 개시 전날 까지 취소시 전액 환불하고 이후에는 재료비와 교재비는 환불 불가함

 4) 수강료는 매월 수강 개시 전날 까지 취소시 전액 환불 

 당월 총 수강시간의 1/2 이하는 1/2 환불 가능하고 이후에는 환불 불가

 5) 감염병 확산과 관련하여 강사의 확진인 경우는 일할 계산하여 전액환불함. 단, 학생 확진  이나 호흡기 증상 등으로 인하여 결석시 환불하지 아니하고 중도포기시 해당 규정에 따름. 

 

8. 기타 문의 사항:  동신방과후지원센터(☎070-4169-4583) 및 강사 연락처 참고하여 문의 바람

이전글 2024학년도 학급 편성 최종 결과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