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입생 반편성 및 입학식 안내 |
|||||
---|---|---|---|---|---|
작성자 | 전주동신초 | 등록일 | 21.02.19 | 조회수 | 412 |
해당 글의 첨부파일은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으로 삭제 되었습니다. 신입생 여러분!
전주동신초등학교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신입생 반편성 및 입학식 안내 드립니다.
<반편성 안내> 1. 인원: 60명(3개 학급) 2. 내용: 붙임 파일 참조 ( 붙임파일은 개인정보사항으로 공지 기간(2.19.~2.28) 후 삭제 예정 ) 3. 추후 학급 담임 교사의 개별 문자로 온라인 학급 등록 안내
<입학식 안내> 1. 일시: 2021년 3월 2일(화) 10시 30분~11시 30분 2. 장소: 1학년 각 교실 3. 준비물: 책가방, 실내화, 실내화 주머니, 마스크 착용 4. 코로나19 대응 지침에 따른 등교 중지 학생 안내 : 아래 내용 중 해당 학생은 등교할 수 없고 교무실(063-245-1527)로 연락바라며, 해당일 출석 인정 가능함 가. 37.5도 발열 또는 발열감있는 학생 나. 코로나19 임상증상(기침, 호흡곤란, 오한, 근육통, 두통, 인후통, 후각·미각 소실, 폐렴 등) 이 있는 학생 다. 학생 본인 또는 동거인이 방역당국에 의해 자가격리가 이루어지고 있는 학생 5. 기타 가. 방과후학교 참여는 3월 3일(수)부터 가능함 나. 돌봄교실 참여는 3월 3일(수)부터 가능함(해당 학생에 한함) 다. 학교 급식은 3월 3일(수)부터 실시함 6. 협조 사항 가. 코로나19 대응 방침에 따라 학부모님은 교내에 입장 불가함 나. 하교 시간에 맞추어 건물 밖 출입구에서 자녀 인솔 바람 다. 자가 차량 이용시 교내 주차시설 및 운동장 이용 가능 |
이전글 | 2021학년도 새학년 학급배정 안내(2~6학년) |
---|---|
다음글 | 2021.3.1.자 교직원 인사발령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