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공휴일 지정에 따른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
||||||||||||||||||||||||||
---|---|---|---|---|---|---|---|---|---|---|---|---|---|---|---|---|---|---|---|---|---|---|---|---|---|---|
작성자 | 김소현 | 등록일 | 21.07.21 | 조회수 | 299 | |||||||||||||||||||||
첨부파일 |
|
|||||||||||||||||||||||||
대체공휴일 지정에 따른 2학기 주요 학사일정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1. 주요 학사일정 변경 내용
2. 주요 안내사항 1) 개학일부터 방과후학교 및 돌봄교실 정상 운영(2학기 방과후학교 및 돌봄교실은 별도의 안내가 있을 예정) 2) 2학기 개학일부터 급식, 통학버스 정상 운영(통학버스 노선도 별도 공지 예정)
|
이전글 | 수도권 외 지역 사적모임 방역지침 의무화 조치 안내 |
---|---|
다음글 | 코로나19 대응 안내(안전한 방학 생활과 개학 맞이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