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예)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대표 아이디: s448


군산남초 야구부, 소년체전 전북대표 선발
좋아요:0
작성자 군산남초 등록일 16.03.15 조회수 835
첨부파일

군산남초등학교(교장 문희자) 야구부가 오는 527일 강릉에서 열리는 45회 전국소년체전초등부 야구 전북대표로 선발되었다.

  군산남초는 지난 13일까지 군산 월명야구장에서 열린 전국소년체전 2차 선발전에서 안정적인 마운드 운용과 홈런 6개를 때려낸 타선의 활약으로 전 게임 콜드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했다.

  전북 대표 선발전은 군산신풍초, 전주진북초, 군산중앙초 등 4개 팀이 출전했으며 1차 선발전에 이어 2차 선발전에서도 군산남초가 연달아 우승했다.

  선발전에는 군산남초등학교동문회 및 군산남초등학교 교육공동체 모두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고 열정적으로 응원하여 출전 선수들의 사기 고양을 위해 노력하였다.

  군산남초 야구부원들은 정상수업을 하면서 방과후에 야구부 훈련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전교생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선발전에 앞서 지난 1일 군산상고 야구 동문회가 주최하는 '15회 일구회기 전국 초등학교 야구대회' 에서도 우승하는 등 야구명문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군산남초가 도내 초등 야구의 최강자 자리를 지키는 데에는 지난 2013년 지휘봉을 잡은 박준모 감독의 역할이 크다는 평가다.

이전글 선유도초-1학기 교육과정 설명회 및 현판식
다음글 제36회 개정초병설 ♬두근두근 첫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