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4년 학원 등 지도 점검 계획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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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심홍성 | 등록일 | 24.02.01 | 조회수 | 1062 | ||||||||||||||||||||||||||||||||||||
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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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도점검기간: 2024.1. ~ 2024. 12. 2. 지도점검 대상학원 통보 및 서류 제출 가. 지도점검 대상 학원 등 통보: 담당직원이 유,무선으로 알림 나. 지도점검 방법: (1차) 서류심사 ? (2차) 현장방문 점검 3. 점검 전 사전 제출 서류 가. 제출서식 1) 학원, 교습소: [붙임 2] 학원(교습소) 사전점검표 2) 개인과외교습자: [붙임 3] 개인과외교습자 사전점검표 나. 제출기한: 연락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제출(공휴일 포함) 다. 제출방법 1) 팩스: 063-452-5311(전송 후 담당자 수신여부 확인 바람, 063-450-2671~2) 2) 이메일: starjam@jbedu.kr 3) 방문: 군산교육지원청 2층 생활교육과 (※ 점심시간: 12:00~13:00) 4. 점검 당일 구비해 놓아야 할 서류 ※ 점검반 현장점검 시 구비서류를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붙임 1. 2024년 학원 등 지도점검 계획 1부. 2. 학원(교습소) 사전점검표 1부. 3. 개인과외교습자 사전점검표 1부. 4. (참고1~4) 학원 등 비치 서식 1부. 5. (참고5) 학원(교습소) 운영자 준수사항 및 지도점검 사례 1부. 6. (참고6) 개인과외교습자 준수사항 및 지도점검 사례 1부.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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