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입찰공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및 각급 기관(학교)에서 입찰에 관한 정보를 공고하는 공간입니다.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예)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대표 아이디: s448


2018학년도 술산초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수의 견적 안내 재공고
작성자 술산초 등록일 18.02.22 조회수 393
첨부파일

술산초등학교 공고 제2018-10

 

학교우유급식 공급 구매계약 재공고

 

본교의 우유급식 공급 우유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 명 : 술산초등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 학교 소재지 : 군산시 임피면 남산로

. 재적 학생수 : 50명 내외

. 공급 단가 : 430/

. 우유급식 예상 학생수 : 50(희망 수요조사에 따라 변경 가능)

- 무상우유급식 학생수 : 32(변경 가능)

. 계약기간 : 2018. 03. 01. ~ 2019. 02. 28.

. 배식시간 : 08:30 ~ 09:30

(null) . 학교건물 형태 : “자 형

. 우유급식 대상 우유

1) 국내산 원유 100%를 사용한 백색우유

2) 국내산 원유 99.0% 이상을 사용하고 추가적으로 영양성분을 첨가한 가공유

(우유 고유의 맛과 색에 영향을 주는 당, 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는 것으로

1회 제한적으로 가능)

3) 방학 중 우유는 학교로 멸균유(국내산 원유 100%) 공급

2. 우유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할 시설설비 등

.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 당일 납품되는 우유에 대한 검식 및 보존식용 우유 2개 제공

3. 공급방법 :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4. 업체 선정방법 : 학교에서 정한 업체 선정 기준에 따라 선정(붙임자료)

(시일이 촉박한 관계로 1개 업체만 제출하여도 업체를 선정할 예정임)

5. 제출서류

1)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붙임1)

2)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표초본(개인사업자) 1

6)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

7)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1

8)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

9)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

10)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각 1(소독전문업체 발급)

11)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1

12)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

13)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 (붙임2)

- 급식우유 제품설명서 1(우유 선호도 조사 자료로 이용 예정)

- 회사소개서 1

-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 납품과정 설명서 1

-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서 1

- 급식우유의 배식계획서(방학 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1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바람

납품 후 건강보험·국민연금 완납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해야 대금 지급 함.

6. 제 출 처 : 본교 행정실(직접 방문)

7. 등록기간 : 2018. 2. 22. ~ 2018. 2. 26. (09~1600)

8. 기 타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업체만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 기타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본교 행정실(453-601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222

술 산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18학년도 군산지곡초 우유급식 소액수의(단가) 견적 제출안내 공고
다음글 2018학년도 자양중학교 우유급식 납품업체 모집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