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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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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학년도 군산아리울초등학교 1학기 현장체험학습 및 수련활동 차량임차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작성자 군산아리울초등학교 등록일 16.03.23 조회수 532
첨부파일
특수조건.hwp (57.5KB) (다운횟수:183)

군산아리울초등학교 공고 제201611호 조달청 공고 제 호

2016학년도 군산아리울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및 수련활동 차량임차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명: 2016학년도 군산아리울초 현장체험학습 및 수련활동 차량임차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구분

학년

소요차량

일자

운행구간

비고

현장

학습

1학년

7

2016.4.12.()

학교전주동물원

학교 출발 09:00

학교 도착 16:30

2학년

8

2016.4.12.()

학교전주수목원

전주어린이회관

학교 출발 08:40

학교 도착 16:30

3학년

8

2016.4.14.()

학교부여땅 자연미술학교

학교 출발 09:00

학교 도착 16:30

4학년

8

2016.4.08.()

학교임실치즈마을

학교 출발 08:30

학교 도착 16:30

5학년

7

2016.4.08.()

학교대전국립중앙과학관

학교 출발 08:50

학교 도착 16:30

6학년

6

2016.4.14.()

학교임실필봉농악체험마을

학교 출발 08:40

학교 도착 16:30

수련

활동

4학년

8

2016.4.25.()

~2016.4.26.()

학교임실군청소년수련원

학교 출발 09:00

학교 도착 16:30

5학년

7

2016.4.26.()

~2016.4.27.()

학교임실군청소년수련원

학교 출발 09:00

학교 도착 16:30

6학년

6

2016.4.27.()

~ 2016.4.28.()

학교임실군청소년수련원

학교 출발 09:00

학교 도착 16:30

합 계

65

. 현장학습 및 수련활동 차량임차 계획

본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운행 일정은 학교와 사전협의하여야 합니다.

. 기초금액 : 금삼천칠십이만오천원정(30,725,000, 부가세 포함, 고속도로 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기사 봉사료 및 중식비 등 기타 일체의 경비 포함, 출발 30분전 차량 대기)

. 참가 전 반드시 계약내용 및 차량운행용역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16.3.23.() 15:00 ~ 2016.3.28.() 12:00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개찰 일시 및 장소 : 2016.3.28.() 13:00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견적을 실시하고, 재견적의 마감일시2016.3.28.()15:00, 개찰은 2016.3.28.()16:00에 실시합니다.

2. 견적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 적격심사제외 용역입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용역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자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서 작성을 위하여 자동차등록증사본, 보험가입증명서, 차량검사확인용 서류 등을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 체이어야 합니다.

.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구여객자동차운 송사업-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 칙 제21조 별표2의 기준에 맞아야 하며, 냉난방시설이 완비된 보험가입 차량으로 차량(45인승)연식이 2009년 이후 출고차량(정기검사 필한 차량)으로 동일회사 차량(45인승) 15대를 동시에 당일 배차 할 수 있어야 하며 우리학교에서 제시한 조건을 수락하고 우리학교 연간 현장체험활동 일정에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업체 종목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 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 출발지에서 경유지, 도착지까지 차량교체 없이 동일차량으로 운송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의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전 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 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안전행정부예규 제74. 2014.2.5.)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 본 견적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7.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합니다.

8. 청렴 이행각서 제출

.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므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공고문, 차량운행 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전라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be.go.kr/main/)정보마당/입찰정보, 군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입찰정보, 군산아리울초등학교 홈페이지(http://www.ariul.es.kr/)공지사항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63-440-88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 3.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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