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입찰공고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및 각급 기관(학교)에서 입찰에 관한 정보를 공고하는 공간입니다.
* [필독] 본 페이지에 게시하고자 할 경우, 기관(학교) 대표 아이디로 접속하여 게시합니다.
   예)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대표 아이디: s448


군산중앙고 교내매점 사용,수익허가 입찰 재공고(긴급)
작성자 군산중앙고 등록일 12.12.17 조회수 623
첨부파일
유의사항.hwp (31.5KB) (다운횟수:286)

군산중앙고등학교 공고 제2012-6

군산중앙고등학교 교내매점 사용․수익허가 입찰

재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명: 군산중앙고등학교 교내매점 사용․수익허가 입찰 재공고(긴급)

나. 사용․수익허가 재산 현황

구분

재산소재지

지목 및 구조

사용

허가면적

용도

비고

토지

군산시 성산면 군장대길 13

학교용지

399㎡

매점

• 학급수: 24학급

• 학생수: 677명 (2012.12.1.기준)

• 교직원수: 70명

• 기숙사정원: 376명

• 구조물 이외의 일체 필요시설은 사용자부담으로 설치 운영하여야 함

건물

상동

철근콘크리트

236㎡

매점

※ 본교는 자율형사립고등학교(이하 자사고라 칭함)로서 구내매점을 자사고의 품격에 맞추어 운영하는 것을 전제로 선정사업자가 구내매점을 리모델링한 후 사용하는 것을 조건으로 매점 운영자를 모집합니다.

다. 사용허가기간: 2013.01.01. ~ 2015.12.31. ( 3년 )

라. 예정가격(3년간 사용료): 41,9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현장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입니다.

나. 예정가격 이상의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입니다.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우리학교의 교내매점을 성실히 운영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 한 법인 및 개인사업자.

나. 임대매장 운영에 법적 결격사유가 없는 법인 및 개인사업자.

다.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만 20세 이상인 자로 군산시에 주소 또는 영업소를 둔 법인 및 개인사업자로서 자영능력과 매점시설 부담능력이 있고 위생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학생 및 교직원 등 보건위생에 지장을 주지 않는 자.

라.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필한 법인 및 개인사업자(또는 사업개시일 이전에 사업자등록을 필할 법인 및 개인사업자)

4. 입찰참가 제출 기한 및 방법

가. 기간 : 2012년 12월 17일 (월) 14:00 ~ 2012년 12월 21일(금) 12:00

나. 제출방법 :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세부사항은 첨부한 입찰공고문과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장소 :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http//www.onbid.co.kr)* 기타 문의 사항은 본교 행정실(☎063-453-9163 담당자:최정호)로 문의 바랍니다.

이전글 서해초외 5교 교사수선 지정폐기물처리용역 소액수의견적 재공고
다음글 군산동고 식생활관 부대공사 소액수의견적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