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선배들 한마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이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사진포함)를 공무 목적 외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학교의 자랑
작성자 고동희 등록일 18.03.19 조회수 72

우리학교의 자랑은 여러 동아리가 많고 선생님들께서 전부 성격이 좋으시고 전부 재밌으십니다.

그리고 전주의 유일한 국립 고등학교 입니다.또 저희 학교 선배분들은 전부 착하십니다. 제가 저번에 선생님인줄 알고 인사했을때 얼굴도 모르시는데 인사를 받아 주시는걸 보시면 저희 학교 선배님들께서는 전부 대인배 이십니다.그리고 저희 저희 학교는 대학교 안에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시설이 굉장히 좋습니다.제가 중학교 다닐때에는 본관 하나에 옛날에 사용하면 허름한 건물하나에 강당은 넓었지만 저희 사대부고의 강당에는 농구 골대도 3쌍이나있고 운동장에 하나가 더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장에는 풋살하는 곳이 따로있고 축구 하는 곳이 따로 분리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사대부고의 도서관은 시설이 매우~좋습니다. 책도많고 책읽는 곳도 편하고 무엇보다 독서실처럼 만들어 놓은 곳이있는데 거기서 야자를 하면 아주~조용하고 편합니다.저희 학교는 진짜 없는 것 빼고 전부 다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학교에는 매점이 있는데 맛있는 간식들이 아주~많습니다.전북대 사범 대학 부설 고등학교 정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학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