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이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사진포함)를 공무 목적 외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2019학년도 4월 생활관(찬솔관) 생활관비 납부 안내 및 가정통신문
작성자 박재규 등록일 19.04.05 조회수 55

2019학년도 4월 생활관비 납부 가정통신문 입니다.

지난해와 금년도 생활관비 납부에 관련해서 달라진 점에 대해서 몇 가지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1.금년부터는 격주 귀가가 아니라 매주 귀가로 기숙사 운영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러한 관계로 토요일 아침까지 먹고, 오전에 학교 프로그램에 참여한 뒤 귀가하는 것으로 운영 방향이 결정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토요일 중식은 제공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다만, 자율학습을 희망하는 학생들에 한하여 개인 식사 해결을 전제로 토요일 오전·오후 자습을 학교에서 지도할 예정입니다.

2.금년부터는 모든 생활관비 스쿨뱅킹으로 일괄 납부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지난해 학년 대표 어머님께서 수고해 주시었지만 여러가지 번거로운 부분들이 발생되어, 올해부터는 전담사감(여)·청소용역비·운영비 등으로별도 납부되었던 금액을 올해는 모두스쿨뱅킹으로 일괄 납부합니다.

3. 4월에는 진로 · 문화의 밤, 체육대회 등 행사가 많습니다. 행사 때, 운영비를 활용하여기숙사 전체 학생들에게 간식을 제공하려 합니다.

4. 생활관 운영에 대해 늘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고,궁금하거나 필요한 사항 있으시면 생활관 운영부장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19학년도 5월 생활관(찬솔관) 생활관비 납부 안내 및 가정통신문
다음글 2019학년도 생활관(찬솔관) 교육과정설명회 안내 및 가정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