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우유급식 신청 안내(3학년)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7.12 | 조회수 | 84 |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2학기 우유급식 신청 안내 학부모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우유급식 희망을 조사하오니, 아래 희망여부를 표기하여 7월 18일(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급식기간 : 2022년 8월 4일 ~ 11월 14일까지 (60일) 2. 납부기한 : 2022년 7월 25일 ~ 29일 (스쿨뱅킹통장에 입금) 3. 급식 품목 : 서울우유 200ml (주 2회 무당, 무색소 발효유 제공) 4. 우유급식비 안내
5. 우유급식을 추가신청, 취소해야 할 경우, 사유 발생 즉시 식생활관에 반드시 연락하여 급식 신청, 취소에 따른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인원이 확정된 후 부득이한 경우(입원, 전학 등)을 제외하고는 도중 취소 불가능.
6. 교육비지원대상자로 선정된 학생은 징수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특수교육대상자, 기타학생(전주시 예산범위 내에서 교육비 지원대상자, 국가유공자 등 지원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학생) 2022년 7월 11일 전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장(관인생략) 자세한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 해 주세요
|
이전글 | 2022학년도 2학기 우유급식 신청 안내(1,2학년) |
---|---|
다음글 | 2022학년도 2학기 석식 급식신청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