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우유급식 신청 및 급식비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3.15 | 조회수 | 158 |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1학기 우유급식 신청 안내 학부모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2학년도 1학기 우유급식 희망을 조사하오니, 아래 희망여부를 표기하여 3월 4일(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급식기간 : 2022년 3월 14일 ~ 7월 18일까지 (80일) 2. 납부기한 : 2022년 3월 14일 ~ 18일 (스쿨뱅킹통장에 입금) 3. 급식 품목 : 서울우유 200ml (주 2회 100ml이상 무당, 무색소 발효유 제공) 4. 우유급식비 안내
* 학기 말에 등교 상황에 따라 추가 징수 및 반환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5. 1학기 우유급식 지원대상자는 5월 이후 확정되어 징수된 금액이 환불 됩니다. - 무상우유 대상자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특수교육대상자, 기타학생 6. 우유급식을 추가신청, 취소해야 할 경우, 사유 발생 즉시 식생활관에 반드시 연락하여 급식 신청, 취소에 따른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인원이 확정된 후 부득이한 경우(입원, 전학 등)을 제외하고는 도중 취소 불가능.
|
이전글 | 2022학년도 고농도 미세먼지 대응 안내 |
---|---|
다음글 | 초·중·고 학생 교육정보화 지원사업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