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겨울방학 중 급식 신청 안내(수정)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12.21 | 조회수 | 330 |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 겨울방학 중 급식 신청 안내 학부모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1학년도 겨울방학 중 급식 희망을 조사하오니, 아래 희망 여부를 표기하여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급식기간: 1학년 (2022년 1월 10일 ~ 1월 21일, 2022년 2월 7일 ~ 2월 17일) 2학년 (2022년 1월 10일 ~ 1월 21일, 2022년 2월 7일 ~ 2월 23일) 2. 납부기한 : 2022년 1월 3일 ~ 2022년 1월 7일 (스쿨뱅킹 계좌이체 또는 신용카드 결제 수납)
3. 세부내역 4. 공지사항 1) 방학 중 급식 변경은 신청 기간 외에는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 방과후 수업 결석자에 대한 급식비 반환은 불가합니다. (전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급식비 징수 및 반환규정 제6조 2항 근거) 2021년 12월 17일 전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장 귀하
|
이전글 | 2022년 1~2월 급식비 납부(이체) 안내 |
---|---|
다음글 | 학부모 대상 인권교육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