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여름방학 급식 신청서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6.17 | 조회수 | 206 |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 여름방학 중 급식신청 안내 학부모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21학년도 여름방학 방과후 학교 운영기간 중 급식 희망을 조사하오니, 아래 희망 여부를 표기하여 6월 22일(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기간 : 1,2학년 (2021년 7월 26일 ~ 8월 6일) 3학년 (2021년 7월 19일 ~ 8월 6일) 2. 납부기한 : 차후 안내문 배부 예정 (스쿨뱅킹통장에 입금) 3. 급식비 내역
4. 공지사항 1) 방학 중 급식 변경은 신청 기간 외에는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 방과후 수업 결석자에 대한 급식비 반환은 불가합니다. (전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급식비 징수 및 반환규정 제6조 2항 근거) 2021년 6월 17일 전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장 귀하
|
이전글 | 2021년 7월 급식비 납부(이체)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1학기 우유급식 추가징수안내 가정통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