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전체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이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사진포함)를 공무 목적 외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중요_졸업생 필독]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 원서 접수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08.08 조회수 437
첨부파일

전라북도는 수능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수능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시스템에 사진 / 응시 정보를 입력하시고 본교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 수능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시스템에 입력하지 않고 방문시, 

  교무실에서 온라인 사전 입력 시스템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작성 시간이 오래 걸리기에 작성하고 본교를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와 관련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본교 졸업생들은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응시 작성, 접수 및 변경 기간 : 2024.08.22.(목) ~ 09.06.(금) 16:00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8월 29일 ~ 30일은 본교 3학년 1차고사 기간이니, 가급적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불가피하게 이날 접수해야 하는 경우 미리 아래에 있는 전화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나. 응시 신청 접수 장소 : 본교 4층 3학년 교무실(문의 : 063-270-3553)


다. 응시 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1)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홈페이지 : mycsat.re.kr 

  2) 사전입력 홈페이지 입력 운영기간(접수 마감 3일전 까지) 2024.08.22.(목) ~ 09.03.(화)

  3) 이용방법 

    가) 회원가입

    나) 응시원서 사진 업로드, 응시정보 입력 및 확인 

    다) 접수처에 방문하여 최종 접수 ( 접수처에 방문하지 않을 경우, 수능 응시 불가능 )

  4) 접수절차 :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후, 접수처에서 본인 확인 및 증빙서류 제출

  5)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 홈페이지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접수처에서 응시원서를 교부받아 작성가능

     (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접수를 하는 경우에는 증명사진 2매가 필요함 )


* 중요 [ 제출서류 ]

  1) 응시원서 1(원서 접수처에서 출력) 

  2) 사진 2: 응시 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을 한 경우 증명사진 실물 2매 필요 없음 )

      원서접수 기준 6개월 이내(2024. 2. 23.이후)에 촬영한 천연색 상반신 정면 여권용 규격 사진     

      (가로3.5×세로4.5)으로 머리의 길이(정수리부터 턱까지) 3.2~3.6이어야 함

       ※ 머리카락안경테 등으로 눈을 가리거나 모자 등으로 머리를 가리면 안 됨.

       ※ 디지털 사진의 경우 관련 S/W를 통한 원판 변형 금지함.

       ※ 사진 바탕은 균일한 흰색이어야 하고 테두리가 없어야 함.

       ※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 입력(사진 업로드사진 제출 생략

  3) 응시수수료(원서접수시 납부)

선택 영역 수

4개 영역 이하

5개 영역

6개 영역

응시수수료()

37,000

42,000

47,000

      ( ★ 납부 방법 : 현금 또는 계좌이체 )

 

 3-1) 응시수수료 면제 대상원서접수일 현재 수험생이 국민기초생활 보장법 제2조에 의한 

      국민기초생활수급자(생계,의료,주거,교육급여 및 생계급여조건부,보장시설수급자 중 1개 이상 해당하는 자), 

      법정차상위계층(장애인연금,장애수당,자활근로,차상위본인부담경감,차상위계층 확인 대상자 중 1개 이상 해당

      하는 자), 한부모가족지원법 제5조에 의한 한부모가족지원대상자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로서 응시수수료를 

      면제받고자 하는 자

      ( ★ 응시 수수료를 면제 받고자 하는 분은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증빙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 ★ 대리접수 : 본인이 직접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대리접수 대상자 : 장애인(시험편의제공대상자), 수형자, 군복무자, 입원 중인 환자(접수기간 내내), 

                               해외 거주자, 기타 불가피한 경우 

 4) 졸업증명서(1층 행정실에서 발급 가능) 


* 수능 원서 접수를 위한 방문 전 미리 교무실에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전화 : 063-270-3553, 학년부장 신건근


이전글 [중요] 2025학년도 대입 학교장추천전형 지원 안내
다음글 [중요안내]2024학년도 2학기 학교 연계 온-오프라인 공동교육과정 추가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