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TIOS) 리플릿 입니다. |
|||||
---|---|---|---|---|---|
작성자 | 황현식 | 등록일 | 21.05.03 | 조회수 | 216 |
첨부파일 |
|
||||
교과용도서 관련 민원의 통합적 관리 및 체계적인 질 관리 고도화를 위한 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TIOS) 리플릿입니다.
리플릿 내용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교과서 민원 처리 창구 통합 및 상담센터 운영 2) 교과서 질 관리(개선)기구 운영 3) 정보 시스템 운영 및 개선·보완 4) 교과서 정보 서비스 향상 및 홍보 |
이전글 | 2021학년도 졸업앨범 심사결과 안내 |
---|---|
다음글 | [창의융합대회 안내] 2021학년도 문학 기행 기획서 공모전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