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부안교육지원청 로고이미지

우리학교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백산초 사제동행 산행
작성자 백산초 등록일 17.04.04 조회수 497
첨부파일
오늘은 백산초등학교에서 실시하는 2017학년도 사제동행 등산 날입니다.

차갑던 날씨가 어제부터 본격적으로 봄날씨가 되었습니다.

어제까지 있던 미세먼지가 사라지고,

아침부터 따뜻한 날씨속에 먼지도 사라졌습니다.

아침부터 우리 백산 아이들 등산을 준비합니다.

간식을 챙기고, 단체복을 입고, 9시에 운동장에 모여서 출발을 준비합니다.

학교버스에 올라타고, 일부 학년은 선생님의 차를 타고, 개암사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운동장에는 국립공원에서 나온 해설사선생님의 간단한 설명을 듣고, 등산에 앞서 스트레칭으로 간단하게 몸을 풀고, 산행을 시작합니다. 아쉽게 아직 벚꽃은 피지 않았지만 진달래를 보면서 떠들면서 중간 중간에 친구들과 함께 간식 먹고, 음료수를 마시면서 우리의 1차 목표인 월정약수터에 도착했습니다.

1,2학년은 오솔길로 하산을 시작하고, 3학년 부터 6학년은 더 높은 곳으로 등반을 갔습니다.

먼저 오솔길로 내려온 아이들은 잔디밭에서 풍선으로 꼬리잡기 놀이를 열심히 하고, 고학년 학생들이 주차장에 도착하자 학교로 돌아왔습니다.

올해 첫 산행을 씩씩하게 한 우리 아이들 대견합니다.

null
이전글 학부모 개별 면담 실시-부안해오름유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