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3,5학년 분노조절 프로그램 2회차 |
|||||
---|---|---|---|---|---|
분류 | |||||
작성자 | 김혜인 | 등록일 | 24.05.22 | 조회수 | 63 |
첨부파일 | |||||
5월 14일 3,5학년은 과학실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1. (2교시는 제가 1~2학년 프로그램을 지원하러 다른 교실에 있어서 어떤 내용을 배웠는지 잘 모릅니다.) 2. 긍정적인 마음과 부정적인 마음을 표현하기 3. 부정적인 마음을 적은 우드락을 부숴 스트레스 해소하기 4. 긍정적인 마음을 기반으로 삼아(작품 받침대) 부정적인 내용이 적혔던 우드락 조각을 모아 작품 만들기 5. 마음에 관한 궁금한 점 질의응답 로 활동이 구성되었습니다.
2학년 학생들은 바이킹을 만든다고 하니 하트 장식을 달은 배를 더 멋지게 크게 만들어보자는 의견으로 좁혀졌습니다.
배의 돛 부분이 바나나 요트의 돛 모양이었는데 그것을 본 저의 이야기가 바나나 탕후루 같다는 말을 시작으로, 갑자기 남은 조각들로 탕후루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
이전글 | 2024 익산시 유치원 꿈나무잔치 |
---|---|
다음글 | 5월 14일 1,2학년 분노조절 프로그램 2회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