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개학에 따른 초등 긴급돌봄 신청 안내 |
||||||
---|---|---|---|---|---|---|
작성자 | 이혜경 | 등록일 | 20.04.10 | 조회수 | 480 | |
첨부파일 |
|
|||||
※ 본 안내는 4월 10일 교육청에서 내려온 공문을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현재 긴급돌봄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도 증빙서류와 함께 새롭게 신청을 해야 합니다!! □ 온라인(원격)수업 기간 중 긴급돌봄 운영 방안
○ (긴급돌봄) 가정 내 돌봄을 원칙으로 하되, 초등학생과 교직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고 안전한 환경을 확보하여 긴급돌봄 제공
○ (기간) 2020.4.16.(목)~온라인(원격)수업 종료 시 까지
○ (대상) 초등학교 1~6학년 중 긴급돌봄이 꼭 필요한 학생
※ 긴급돌봄 참여 학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하여 반드시 긴급돌봄 대상 여부를 확인(필요한 경우 증빙 서류 확인, 「2020 초등돌봄교실 운영 길라잡이」 91페이지 참조)
⇒ 본교에서는 긴급돌봄에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이 많아 맞벌이 가정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부와 모의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한부모 가정의 경우 부 또는 모의 재직증명서 등 1개월 이내 발급한 서류)를 확인하고자 합니다. 서류 제출은 4/13(월) 오후 4:30까지 1층 교무실에 하시면 됩니다. (16일부터 긴급돌봄을 시작하기 위해서 기한을 길게 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교실당 인원) 감염특성(비말감염)을 고려하여 학생 간 밀접 접촉 사전 방지를 위하여 긴급돌봄교실 당 적정 학생 수 배정 ※ 교실당 학생 수가 13명을 초과한 경우 교실을 분리하여 배정 ※ 학교가 긴급돌봄을 수용할 수 있는 기반(인력, 시설) 범위내에서만 학생 수용 ⇒ 본교는 현재 돌봄교실을 2개 운영할 수 있으므로 최대 26명의 긴급돌봄 학생을 수용 가능합니다. 신청 자가 많은 경우 저학년을 우선으로 선정합니다.
○ (운영시간) 8:30~ 16:30까지 운영 ○ (급·간식 제공) 긴급돌봄에 참여하는 학생에게 배달도시락등으로 중식 제공 ※ 지역 여건 및 학교 사정상 매식 또는 배달도시락을 제공하지 못할 경우 학생 개인도시락 지참 가능
※기타 문의 사항은 담임선생님 또는 돌봄 담당 070-4351-5389로 연락바랍니다.
|
이전글 |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안내 |
---|---|
다음글 | 학부모위원 당선자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