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9.04 | 조회수 | 463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최근 학교 현장에서 교육활동 침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전라북도교육청에서는 교권침해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조치로 학교 홈페이지(누리집)에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 배너를 설치하여 9월부터 이용하도록 하였으니, 학부모님들께서는 학생 또는 학교 교육활동과 관련하여 학교와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 때에는 『학부모 민원상담 예약신청』배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상담 예약 신청 절차는 안내장에 구체적으로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 | (안내) 2023년 지자체 청소년안전망 선도사업 운영 안내 |
---|---|
다음글 | (안내) 2024학년도 성지송중학교 학교설명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