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37 학교급식 모니터링 안내장 |
좋아요:0 | ||||||||||||||||
---|---|---|---|---|---|---|---|---|---|---|---|---|---|---|---|---|---|
작성자 | 조현미 | 등록일 | 18.04.04 | 조회수 | 281 | ||||||||||||
첨부파일 |
|
||||||||||||||||
학교급식 모니터링 안내문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쳐 나시길 기원합니다. 본교에서는 학교급식의 확대로 지역사회와 학부모의 학교급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실에서 학교급식의 운영내용과 위생관리 상황 등을 공개하고자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교급식 모니터링팀”을 운영해 왔습니다. 학교급식의 조리과정 및 실태, 관리, 운영내용 등을 바르게 이해하고, 투명하고 신뢰받는 급식이 될 수 있도록 2018학년도에도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활동내용 : 식재료검수, 조리과정, 배식과정 등 모니터링 2. 활동일정 : 2018년 4월 ~ 2019년 2월(월 1회)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활동 일정은 조정 가능) 3. 활동시간 : 07:50 ~ 13:20 ※ 신청기한 : 2018년 4월 6일까지 2018. 4. 4. 고산초등학교장
학교급식 모니터링 희망서
고산초등학교장 귀하 |
이전글 | 18-38 노로바이러스 예방 및 관리 안내 |
---|---|
다음글 | 18-36 2018년4월영양소식-간식, 아침밥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