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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111 2017학년도 2학기 우유급식 신청 안내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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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조현미 등록일 17.09.01 조회수 258

- 학교 우유급식 희망 안내문 -

학부모님께!

항상 학교발전과 자녀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애써주시는 학부모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2017학년도 2학기 우유급식 신청을 아래와 같이 받고자 합니다.

이에 본교에서는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 및 건강을 위하여 의견을 수렴하여 우유급식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우유급식 참여 여부 회신서를 담임선생님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기한 : 2017825()까지

 

- 아 래 -

9

10

11

12

2

합계

21

15

22

16

6

80

1. 우유급식 기간 :2017. 9. 1 ~ 2018. 2. 8

2. 우유종류 및 용량 : 백색우유(200ml)

3. 우유단가 : 390/개당

4. 우유급식비 : 31,200(390*80)

5. 납부방법 : 은행자동이체출금(스쿨뱅킹)

6. 우유급식비 이체예정일 : 2017.9.11() ~ 9.15()

2017. 8. 24.

고 산 초 등 학 교 장

-------------------------절 취 선------------------------

학교 우유급식 음용 신청서

학년

번호

성 명

보호자 성명

희망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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