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37 2017학년도 급식 모니터링 희망 안내문 |
좋아요:0 | ||||||||||||||||
---|---|---|---|---|---|---|---|---|---|---|---|---|---|---|---|---|---|
작성자 | 조현미 | 등록일 | 17.03.30 | 조회수 | 258 |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 학교급식 모니터링 희망 안내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쳐 나시길 기원합니다. 본교에서는 학교급식의 확대로 지역사회와 학부모의 학교급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실에서 학교급식의 운영내용과 위생관리 상황 등을 공개하고자 “학교급식 모니터링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교급식의 조리과정 및 실태, 관리, 운영내용 등을 바르게 이해하고, 투명하고 신뢰받는 급식이 될 수 있도록 2017학년도에도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활동내용 : 식품검수, 조리과정 등 모니터활동 2. 활동일정 :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활동일정은 조정 가능) 3. 활동시간 : 08:30 ~ 12:30 ※ 신청기한 : 2017년 3월 29일까지 2017. 3. 27. 고산초등학교장
학교급식 모니터링 희망서
|
이전글 | 17-39 2017년 4월 식단안내장 |
---|---|
다음글 | 17-36 학습준비물 지원 및 물건 아껴쓰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