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4 개별화교육지원팀 회의 안내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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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조현미 | 등록일 | 17.03.06 | 조회수 | 232 | ||||||||||||||||||||||||||||||||||||||||||||||||||||||||||||||||||||||||||||||||||||||||||||||||||||||||||||||||
개별화교육지원팀 회의 안내문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꽃봉오리와 새싹이 솜털을 기지개켜며 피어나듯이 우리들의 마음도 새롭게 피어나는 요즘입니다. 2017학년도 개별화교육계획 수립을 위하여 개별화교육지원팀 회의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각 학생에게 적합한 교육프로그램을 구안하고 학교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아래와 같이 모여 회의를 하고자 하오니, 학부모님들께서는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개별화교육계획 수립과 회의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다음 첨부되는 ‘개별화교육계획 요구조사서’와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3월 6일(월)까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문의: 열매반 교사 이호진 010-6403-8246) 1. 일 시: 2017년 3월 7일(화) 15:00~ 2. 장 소: 고산초 열매반 교실 3. 참석대상: 개별화교육지원팀(7명) 4. 내 용: 2017학년도 개별화교육지원을 위한 관련 안건 2017. 3. 2. 고 산 초 등 학 교 장 (붙임1) 개별화교육계획 요구 조사서 (붙임2)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개별화교육계획 요구 조사서 다음은 학생 및 보호자의 교육적 요구를 조사하는 것으로 개별화교육계획을 수립하는 자료로 활용됩니다. 학생의 상태를 정확하게 반영하여 문항에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적사항(▸해당사항이 없는 칸과 작년과 변동이 없는 칸은 기재하지 않아도 됨)
▸가족관계: 예) 3남 1녀 중 2남 ▸연락처: 수시 연락 가능한 번호 ▸문제행동: 부모가 생각하는 문제 행동(우선적으로 지도해야 할 행동부터 기술) ▸해당사항이 없는 칸과 작년과 변동이 없는 칸은 기재하지 않아도 됨 2. 가정활동(▸해당사항이 없는 칸과 작년과 변동이 없는 칸은 기재하지 않아도 됨) 가. 가정 분위기는 어떻습니까?
나. 학생에게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여가활동은 무엇입니까?
다. 가정생활에서 나타나는 특이성(특이한 버릇이나 행동, 고집을 부리는 경우, 편식하는 음식 등)은 무엇입니까?
라. 현재 가정에서 복용 중인 약(약 종류, 용도, 횟수, 복용기간 등)은 무엇입니까?
3. 학교 활동(▸해당사항이 없는 칸과 작년과 변동이 없는 칸은 기재하지 않아도 됨) 가. 부모님이 생각하시는 학생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나. 학교 및 가정에서 관심 있는 것과 싫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다. 학교에서 학생이 변화되었으면 하는 보호자의 요구는 무엇입니까?
라. 학생에게 맞는 최적(효율적인)의 학습 지도 방법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마. 현재 학교 외에 교육이나 치료를 받는 기관 및 내용은 무엇입니까?
바. 학생의 통합교육을 위해 바라는 점은 무엇입니까?
4. 미래모습 가. 성인이 된 후의 부모님이 희망하는 학생의 삶은 어떤 것입니까?
나. 학생의 장래를 위해 부모님은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십니까?
5. 개별화교육지원팀 회의 참석 여부
2017.3.7.(화)에 실시되는 개별화교육지원팀 회의 참석을 위와 같이 신청합니다. 불참 시에는 본 의견서를 참고하여 개별화교육계획을 작성하는데 동의합니다. 2017년 3월 일 학부모 (인) 고산초등학교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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