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대체공휴일 지정에 따른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10.05 조회수 210

대체공휴일 지정에 따른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늘 학교 교육활동에 관심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드리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드릴 말씀은 대체공휴일 지정에 따라 당초 계획되었던 2학기 학사일정이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아래 변경되는 학사일정을 잘 살펴봐주시고 학부모님과 학생들의 일정에 참고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학기 수업일 중 대체공휴일 지정일

대체공휴일 지정일

비고

개천절(103) 대체공휴일, 104()

대체 공휴일에는 학교에

등교하지 않습니다.

 한글날(109) 대체공휴일, 1011()

 

2. 2학기 주요 학사일정 안내 

대체공휴일 지정에 따른 주요 학사 일정

변경 항목

변경 전

변경 후

종업식 및 졸업식

2022.02.09.()

2022.02.11.()

학년말 방학기간

12

10

변경 사항 : 종 · 졸업식 및 학년말 방학 기간이 변경됨.

 

 

 

2021101

 

 

 

아 산 중 학 교 장

 

이전글 드림레터 제 2021-14 호
다음글 2022학년도 고입설명회 참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