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증명 발급서비스 시스템 일시중단 안내(1.17.~1.18.)
작성자 *** 등록일 24.01.15 조회수 107

제증명 발급서비스 시스템 일시중단 안내

나이스 민원시스템을 이용한 제증명 발급서비스 일시중단 기간

24. 1. 17.() 18:00 ~ 1. 18.() 18:00

제증명 발급서비스 일시중단에 따른 안내사항

1. 게시기간: 2024. 1. 11.() ~ 1. 18.() 18:00

2. 게시방법: 팝업 및 공지사항 등록 등

3. 게시내용

[제목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출범에 따른 제증명 발급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출범으로 아래와 같이 제증명 발급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예정이오니,

발급이 필요하신 분께서는 미리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단일시: 2024. 1. 17.() 18:00 ~ 1. 18.() 18:00
중단업무: 나이스 민원시스템을 이용한 제증명 발급중단

- 정부24,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무인민원발급기 등

작업진행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3년도 귀속 근로소득 연말정산 안내
다음글 제7기 전라북도교육청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