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사무직원 채용 정정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8.06.15 조회수 3584
첨부파일

가. 응시원서 내용 수정

1. 채용직종 : 일반직 교육행정(9급).
2. 공고기간 : 2018. 06. 07 ~ 2018. 06. 20(수)      
3. 접수기간 2018. 06. 18(월) - 2018. 06. 20(수) 16:00 까지 한함

4. 접수방법 : 가. 방문접수(고창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나. 이메일접수(g5603635@naver.com)
5. 심사방법 :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3차 심층면접.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사무직원 1차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
다음글 2018 학부모 진로진학 아카데미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