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사무직원 채용 정정 공고
작성자 정기복 등록일 18.06.15 조회수 3570
첨부파일

가. 응시원서 내용 수정

1. 채용직종 : 일반직 교육행정(9급).
2. 공고기간 : 2018. 06. 07 ~ 2018. 06. 20(수)      
3. 접수기간 2018. 06. 18(월) - 2018. 06. 20(수) 16:00 까지 한함

4. 접수방법 : 가. 방문접수(고창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나. 이메일접수(g5603635@naver.com)
5. 심사방법 :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3차 심층면접.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사무직원 1차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
다음글 2018 학부모 진로진학 아카데미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