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합격자에 한해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분 | 평가 항목(영역) | 비고 |
1차 평가 | 강사 자격, 강사경력,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 2/26 |
2차 평가(면접) | 지도능력, 학생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 2/27 |
4) 합격자 통보 : 개별 연락
5) 계약 기간 : 2018년 03월 ∼ 2019년 2월
3. 지원 조건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2)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상 방과 후 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4. 제출 서류
1) 응모 시
① 방과 후 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자기소개서 1부
※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②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 인터넷(http://crimes.police.go.kr)에 접속하여 전력 조회에 동의할 수도 있음
2) 계약 시
①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범죄 전력 조회 회신서(경찰서 발급) 1부
②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③ 통장 사본 1부
④ 주민등록증 1부
⑤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⑥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⑦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
⑧ 청렴 이행 서약서 1부
5.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2)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3)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4) 문의 전화 : 행정실 063-560-3535 , 담당자 010-5390-4343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 후 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한다.
2018. 2. 21.
고 창 여 자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