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중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코로나19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작성자 권현경 등록일 21.02.19 조회수 354
첨부파일

2021학년도 코로나19대응 단기인력 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문을 붙임과 같이 올리니 참고바랍니다.

 

1. 접수기간: 2021.2.19.(금)13:00 ~ 2021.2.24(수) 12:00

  *평일 근무시간(08:30~16:30)이내,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2. 면접시험일: 2021.2.25.(목) 11:20~(교무실)

3. 합격자발표: 2021.2.25.(목) 16:00~ 

4. 채용예정인원: 2명

5. 근무기간 및 근무시간: 2021.3.2.(화)~2021.5.31.(월), 08:30~12:30

6. 접수방법: 접수처에 직접 방문접수(대리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7. 접수장소: 진안중앙초등학교 행정실 

* 참고사항(채용 제한)

1)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학교 및 기관에서 채용되어 코로나19 단기인력 사업(돌봄, 급식, 방역)으로 근무한 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 제한

2) 우리학교와 용역계약을 체결하여 현재 근무하고 있는 자 응시 제외

3) 타 학교에서 채용되어 코로나19 단기인력사업(돌봄, 급식, 방역 등)으로 현재 근무하고 있거나 합격자 발표된 자 채용 불가

 

붙임 공고문 1부.  끝. 

 

 

이전글 학교규칙 일부(교외체험학습 관련) 개정
다음글 2021년 학생승마체험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