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고 |
||||||||||||||||||||||||||||||||||||||||||||
---|---|---|---|---|---|---|---|---|---|---|---|---|---|---|---|---|---|---|---|---|---|---|---|---|---|---|---|---|---|---|---|---|---|---|---|---|---|---|---|---|---|---|---|---|
작성자 | 용성초 | 등록일 | 21.12.16 | 조회수 | 1167 | |||||||||||||||||||||||||||||||||||||||
첨부파일 |
|
|||||||||||||||||||||||||||||||||||||||||||
■ 용성초등학교 공고 제 2021- 19호
용성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 - 드론(1명), 컴퓨터(1명), 뉴스포츠(축구/놀이체육)(1명)
2. 모집 세부 사항
※ 요일, 시간 변경은 불가하며, 방학 동안은 방학 중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모집 일정 가. 공고 기간 : 2021년 12월 16일(목) ∼ 2021년 12월 24일(금) 나. 서류 접수 : 2021년 12월 16일(목) ∼ 2021년 12월 24일(금) 12:00까지 다. 접수 장소 및 방법 : 용성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 또는 우편 접수, 이메일 접수 (이메일주소 : ys8617920@daum.net) ※ 우편, 이메일 접수 시 2021. 12. 24.(금) 12:00 도착 분에 한하여 인정함 (반드시 유선 통화로 접수 확인 바람) 라.선정 및 계약 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 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수업 시연 발표)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 1) 1차 제안서 평가: 총점기준으로 모집 예정 인원의 최대 3배수까지 선정 ※ 단, 응시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면접, 수업 내용 및 방법 발표) 일정 - 일시 및 면접 장소 : 2021년 12월 27일(월) 15:00~ , 본관 도서관 - 대상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 마. 합격자통보 : 1) 1차 제안서 평가 : 2021년 12월 24일(금), 오후 15시, 1차 제안서 평가 응시자 모두에게 개별 연락(개인정보보호) 2) 최종 합격자 발표 : 2021년 12월 28일(화), 11시 이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바. 계약 기간 : 2022년 개강일(3월 2일)∼2023년 1월 31일 ※ 학교 공사, 감염병 확산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개강일 변경 및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5.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방과후학교 개인 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라.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 시에만 지원 가능함 6. 제출서류 : 가. 응모 시(서식1-6) 1)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서식1~4). 2)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서식5). ※ 인터넷(http://crimes.police.go.kr)에 접속하여 전력 조회에 동의할 수도 있음 3)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서식6). (제안서 평가시 증빙자료임)
나. 계약 시(최종합격자) 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 죄 전력 조회 회신서(경찰서 발급). 2) 건강검진기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한 건강검진 결과서 1부.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함 3) 통장 사본 1부 4)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신고증 사본 1부(택 1) 5)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서식6] 1부 6) 최종 학력 증명서 1부 7)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서식7]1부 8) 청렴 이행 서약서[서식8]1부 7.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응시 서류상의 기재 착오 및 누락,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나. 부정한 목적으로 응시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허위 기재한 경우, 무효처리 또는 관련 법령에 의한 부정 행위자로 처리함 다. 최종합격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서류를 기일 내에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 및 면접 심사에서 선정되었다 할지라도 채용신체검사서, 범죄경력조회 등이 결격 사유에 해당될 경우 불합격 처리될 수 있음 라. 최종합격자가 계약을 포기하거나 계약 결격 사유가 발생했을 때 다음 순위자와 계약을 진행함 마.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바. 1차 서류 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사. 문의 전화 : (063)861-5109(교무실) 2021. 12. 16. 용 성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전자책 도서관 오픈 |
---|---|
다음글 | 익산교육문화회관 [함열분관] 겨울방학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