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고
작성자 용성초 등록일 21.12.16 조회수 1173
첨부파일

용성초등학교 공고 제 2021- 19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용성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

- 드론(1), 컴퓨터(1), 뉴스포츠(축구/놀이체육)(1)

2. 모집 세부 사항

프로그램명

요일

운영시간

시수

강사료

드론

A

(초급)

1-3학년

14:00-14:40

3시간

시수당

32,000

B

(중급)

4-6학년

14:50-15:30

C

(축구)

1-6학년

15:40-16:20

뉴스포츠

(축구, 놀이체육)

A

1-3학년

14:50-15:30

2시간

B

4-6학년

15:40-16:20

컴퓨터

A

1-3학년

14:50-15:30

2시간

B

4-6학년

15:40-16:20

요일, 시간 변경은 불가하며, 방학 동안은 방학 중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모집 일정

. 공고 기간 : 20211216() 20211224()

. 서류 접수 : 20211216() 20211224() 12:00까지

. 접수 장소 및 방법 : 용성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 또는 우편 접수, 이메일 접수

(이메일주소 : ys8617920@daum.net)

우편, 이메일 접수 시 2021. 12. 24.() 12:00 도착 분에 한하여 인정함 (반드시 유선 통화로 접수 확인 바람)

.선정 및 계약 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 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수업 시연 발표)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

1) 1차 제안서 평가: 총점기준으로 모집 예정 인원의 최대 3배수까지 선정

, 응시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면접, 수업 내용 및 방법 발표) 일정

- 일시 및 면접 장소 : 20211227() 15:00~ , 본관 도서관

- 대상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

. 합격자통보 :

1) 1차 제안서 평가 : 20211224(), 오후 15, 1차 제안서 평가 응시자 모두에게 개별 연락(개인정보보호)

2) 최종 합격자 발표 : 20211228(), 11시 이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 계약 기간 : 2022년 개강일(32)2023131

학교 공사, 감염병 확산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개강일 변경 및 계약 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5. 지원 조건

.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 직무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 방과후학교 개인 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 시에만 지원 가능함

6. 제출서류 :

. 응모 시(서식1-6)

1)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서식1~4).

2)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서식5).

인터넷(http://crimes.police.go.kr)에 접속하여 전력 조회에 동의할 수도 있음

3)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서식6). (제안서 평가시 증빙자료임)

. 계약 시(최종합격자)

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 죄 전력 조회 회신서(경찰서 발급).

2) 건강검진기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한 건강검진 결과서 1.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함

3) 통장 사본 1

4)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신고증 사본 1(1)

5)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서식61

6) 최종 학력 증명서 1

7)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서식71

8) 청렴 이행 서약서서식81

7.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응시 서류상의 기재 착오 및 누락,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 부정한 목적으로 응시서류를 위조, 변조하거나 허위 기재한 경우, 무효처리 또는 관련 법령에 의한 부정 행위자로 처리함

. 최종합격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서류를 기일 내에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 및 면접 심사에서 선정되었다 할지라도 채용신체검사서, 범죄경력조회 등이 결격 사유에 해당될 경우 불합격 처리될 수 있음

. 최종합격자가 계약을 포기하거나 계약 결격 사유가 발생했을 때 다음 순위자와 계약을 진행함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

. 1차 서류 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 문의 전화 : (063)861-5109(교무실)

2021. 12. 16.

용 성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전자책 도서관 오픈
다음글 익산교육문화회관 [함열분관] 겨울방학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