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9호] 2022학년도 학부모회 조직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3.21 | 조회수 | 369 |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학부모회 조직 안내 학생 . 교사 . 학부모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학교 교육에 대한 이해와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교육과정 설명회에 직접 대면하여 2021년 활동에 대한 보고와 2022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선출을 해야 하나,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서면으로 대신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학부모회 임원은 전체 학부모를 대상으로 민주적 절차에 따라 선출하게 되며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리신동초등학교 재학생 학부모님들은 누구나 후보가 될 수 있으며 자세한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임원 선출 인원 및 직무
**총무(1명): 학부모회 회장단이 지명하는 방식으로 선출 2. 입후보 등록: 이리신동초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관리위원회(교무실)로 신청서 접수 3. 등록기간: 2022. 3. 22.(화)~ 3. 28.(월) 12시까지 *7일간 4. 등록서류: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회장, 부회장) 5. 선출방법: sns를 통한 온라인 투표. 2022.3.31.(목), 09:00~16:00 6. 비 고: 입후보자가 1명일 경우, 무투표 당선 가능 2022. 03. 21. 이 리 신 동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22-20호] 2022. 미세먼지 질병결석 인정절차 안내 |
---|---|
다음글 | [22-18호] 2022학년도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