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3회 이리동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방청 안내 및 의견서 접수 공지 |
|||||
---|---|---|---|---|---|
작성자 | 송현주 | 등록일 | 20.09.14 | 조회수 | 42 |
첨부파일 |
|
||||
제133회 이리동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방청 안내 및 의견서 접수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일시: 2020.9.22.(목) 11:00 ~ 2.장소: 이리동중학교 1층 교육공동체실 3.안건: 제2회 이리동중학교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심의 4.기타사항: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2020학년도 2학기 운영 계획(등교수업 및 원격수업 출결, 평가, 기록 등) 붙임: 1. 방청안내장 1부. 2. 의견서(서식) 1부. 끝.
|
이전글 | 제133회(2020.9.22) 이리동중학교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133회 이리동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