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동중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운영위원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33회 이리동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방청 안내 및 의견서 접수 공지
작성자 송현주 등록일 20.09.14 조회수 42
첨부파일
의견서(서식).hwp (70.5KB) (다운횟수:20)

제133회 이리동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방청 안내 및  의견서 접수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일시: 2020.9.22.() 11:00 ~

2.장소: 이리동중학교 1층 교육공동체실

3.안건: 제2회 이리동중학교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심의

4.기타사항: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2020학년도 2학기 운영 계획(등교수업 및 원격수업 출결, 평가, 기록 등) 

붙임: 1. 방청안내장 1부.

      2. 의견서(서식) 1부.  끝.

 

이전글 제133회(2020.9.22) 이리동중학교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결과 홍보
다음글 제133회 이리동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