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인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7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
작성자 채지혜 등록일 19.06.14 조회수 1277
첨부파일

2019. 7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안내 합니다.


* 수강신청방법 : 온라인수강신청. 학교 홈페이지 오른쪽에 퀵메뉴 중 방과후학교수강신청 버튼을 눌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수강신청기간 : 6.17(월) 9시 ~ 6.18일(화) 18시)


* 여유자리에 신규학생 선착순 신청입니다.(기존 수강생은 신청 불필요)


* 수강신청기간 외에 강사님에게 개별연락하여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 대기자는 매월 재순위 설정됩니다.


* 수강신청을 하고 수업이 시작하기도 전에 취소하거나 월 초기에 그만두는 경우 공백을 둔채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대기학생을 배려하여 수강신청을 신중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 방과후 운영안내 >

1. 원활한 방과후학교 운영을 위하여 정해진 시간에 꼭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2. 수강신청과 함께 교재가 신청됩니다. 한번 교재비가 신청되면 교재비는 환불되지 않으니 수강 신청을 신중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3. 수강료 납부 : 1개월 단위로 수강료 납부 (보통 수강 전월 말일까지 징수하나 월별 사정에 따라 안내장에 스쿨뱅킹 출금일자 안내)

 

4. 수강료는 선납으로 전월 말일까지 수강료를 납입 한 학생에 한하여 강좌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선수납을 원칙으로 하고 1개월 이상 수강료 및 교재비를 미납한 경우, 다음 달 방과후학교 강좌 수강을 제한합니다.(, 자유수강권 대상자는 별도로 합니다.)

    미납 수강료를 강사가 대납할 수 없습니다.

    스쿨뱅킹 통장의 잔액 및 해당 부서의 방과후 수강료가 맞게 납부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5. 학교의 행사나 공휴일, 휴업일, 방과후학교방학과 같이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없게 된 경우에는 수강료를 반환·보강하지 않으나, 강사의 사정으로 인해 수업을 못할 경우 보강 또는 환불해야 한다.

 -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계획 및 길라잡이


* 항상 인후 방과후학교 운영에 관심가져 주시어 감사합니다 *

이전글 학부모초청 방과후학교 공개수업 참관 안내
다음글 학교운영위원회 보궐선거로 인한 구성현황 변동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