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인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교육실습협력학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전주교육대학교 3학년 수업실습 운영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4.11.04 조회수 202
첨부파일
학교안내도.hwp (71.5KB) (다운횟수:43)

안녕하세요.

전주인봉초등학교에 오시는 전주교육대학교 3학년 교육실습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24학년도 3학년 수업실습을 맞이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시무식 안내

. 등록 시간: 1111() 830~ 850

. 시무식 장소: 한누리관(본관 4)

. 입실 시에 실습안내책자와 실습록, 실습생 이해카드/개인정보활용동의서(양 면), 보안서약서를 받고, 등록부에 서명

*850분까지 등록부에 서명해주세요.

*실습생 이해 카드/개인정보활용동의서/보안서약서는 학급에 배치되면 담임선생님께 제출

2. 개인 준비물

. 실내화(실내에서 이동시 큰 소리 나지 않는 실내화)

. 개인 컵이나 물통

3. 기타 안내 사항

. 마스크 방역 지침 준수

-의무사항은 아니지만 코로나 19확진 및 독감 의심환자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니만큼 의심증상이 있을 경우 마스크 착용 권고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의심증상: 인후통, 기침, 코막힘, 콧물, 발열

. 단정한 복장

- 실습생의 품위를 유지할 수 있는 단정한 복장을 갖추어주시기 바랍니다.

- 교내에서는 반드시 명찰을 패용합니다.

. 교육실습 1일차 출근 경로 확인

- 학급 안내도 첨부파일로 1일차 출근 경로를 안내합니다. 출근 경로를 따라서 시무식장 까지 와주세요.

- 출근 경로: 본관 중앙 현관 신발장에 신발 넣고 실내화로 갈아신기(실내화는 개인 지참입니다. 신발장에 교육실습생 개인 번호가 부착되어 있으니, 본인 자리에 신발을 놓아주세요.) 중앙 계단 4층 한누리관(지정된 자리 확인)

. 교육실습생 학급 배정표 확인

-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다 보니 희망 학년으로 배정하지 못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점 널리 양해해 주기 바랍니다.

*교육실습 시무식 이후 학급 배정표 첨부파일은 삭제합니다.

. 각종 사유서 확인(e알림방-교육실습협력학교 코너)

-출퇴근 시간을 지키고 조퇴, 결석, 외출 등의 경우 사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 사유서 양식은 홈페이지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 해당 내용에 따라 평가 시 감점 요인으로 작용될 수 있습니다.

. 지도안 작성 양식 확인(e알림방-교육실습협력학교 코너)

- 지도안 양식을 홈페이지에 탑재합니다.

- 지도안 작성 등을 위해서 개인 노트북 지참(권장): 지도안 작성 등을 위한 PC 제공이 어렵습니다.

*우리 학교 모든 교직원들은 교생선생님들의 유익한 실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전주인봉초등학교 063) 240-190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4 3학년 수업지도안 양식
다음글 2024 전주교육대학교 2학년 참관실습(Ⅱ)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