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인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교육실습협력학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 전주교육대학교 3학년 수업실습 운영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3.11.07 조회수 375
첨부파일
학교안내도.hwp (74KB) (다운횟수:101)

안녕하세요.

전주인봉초등학교에 오시는 전주교육대학교 3학년 교육실습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23학년도 3학년 수업실습을 맞이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시무식 안내

등록 시간: 11 13() 8 20 ~ 8 40

시무식 장소한누리관(본관 4)

입실 시에 실습안내책자와 실습록실습생 이해카드/개인정보활용동의서(양 면), 보안서약서를 받고등록부에 서명

  *8 40분까지 등록부에 서명해주세요.

*실습생 이해 카드/개인정보활용동의서/보안서약서는 학급에 배치되면 담임선생님께 제출

2. 개인 준비물

실내화(실내에서 이동시 큰 소리 나지 않는 실내화)

개인 컵이나 물통

3. 기타 안내 사항

마스크 방역 지침 준수

-의무사항은 아니지만 코로나 19확진 및 독감 의심환자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니만 큼 의심증상이 있을 경우 마스크 착용 권고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의심증상인후통기침코막힘콧물발열

단정한 복장

실습생의 품위를 유지할 수 있는 단정한 복장을 갖추어주시기 바랍니다.

교내에서는 반드시 명찰을 패용합니다.

교육실습 1일차 출근 경로 확인

학급 안내도 첨부파일로 1일차 출근 경로를 안내합니다출근 경로를 따라서 시무식장 까지 와주세요.

출근 경로본관 중앙 현관  신발장에 신발 넣고 실내화로 갈아신기(실내화는 개인 지참입니다신발장에 교육실습생 개인 번호가 부착되어 있으니본인 자리에 신발을 놓아주세요.)  중앙 계단  4층 한누리관(지정된 자리 확인)

교육실습생 학급 배정표 확인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다 보니 희망 학년으로 배정하지 못한 경우가 있습니다이 점 널리 양해해 주기 바랍니다.

*교육실습 시무식 이후 학급 배정표 첨부파일은 삭제합니다.

각종 사유서 확인(e알림방-교육실습협력학교 코너)

-출퇴근 시간을 지키고 조퇴결석외출 등의 경우 사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사유서 양식은 홈페이지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해당 내용에 따라 평가 시 감점 요인으로 작용될 수 있습니다.

지도안 작성 양식 확인(e알림방-교육실습협력학교 코너)

지도안 양식을 홈페이지에 탑재합니다.

지도안 작성 등을 위해서 개인 노트북 지참(권장): 지도안 작성 등을 위한 PC 제공이 어렵습니다.

  

*우리 학교 모든 교직원들은 교생선생님들의 유익한 실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전주인봉초등학교 063) 240-190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자료

------------------------------------------

참고마스크 착용 적극 권고 상황 >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있거나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있는 사람과 접촉하는 경우

* (코로나19 의심 증상인후통기침코막힘 또는 콧물발열 등

 코로나19 고위험군이거나코로나19 고위험군과 접촉하는 경우

* (코로나19 고위험군) 60세 이상 연령층면역저하자기저질환자 등

 최근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했던 경우(접촉일로부터 2주간 착용 권고)

 환기가 어려운 3(밀폐·밀집·밀접실내 환경에 있는 경우

 다수가 밀집한 상황에서 함성·합창·대화 등 비말 생성행위가 많은 경우

이전글 2023 3학년 수업실습 지도안 양식
다음글 2023 전주교육대학교 2학년 참관실습(Ⅱ)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