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인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교육실습협력학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주교육대학교 2학년 - 참관실습(Ⅱ) 운영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2.10.07 조회수 425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전주인봉초등학교에 오시는 전주교육대학교 2학년 교육실습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22학년도 2학년 참관실습을 맞이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시무식 안내

   등록 시간: 10월 17() 8시 20분 ~ 8시 40

   시무식 장소한누리관(본관 4)

   입실 시에 실습안내책자와 실습록명찰실습생 이해카드/개인정보활용동의서(양면)를 받고등록부에 서명

   *8시 40분까지 등록부에 서명해주세요.

   *실습생 이해 카드/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학급에 배치되면 담임선생님께 제출

 

2. 개인 준비물

   실내화(실내에서 이동시 큰 소리 나지 않는 실내화)

   개인 컵이나 물통

 

3. 기타 안내 사항

   코로나19 관련 방역지침 준수

      - 코로나19 관련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주세요.(마스크 착용 필수)

   단정한 복장

      - 실습생의 품위를 유지할 수 있는 단정한 복장을 갖추어주시기 바랍니다.

      - 교내에서는 반드시 명찰을 패용합니다.

   교육실습 1일차 출근 경로 확인

      - 첨부파일로 1일차 출근 경로를 안내합니다출근 경로를 따라서 시무식장까지 와주세요.

      - 출근 경로본관 중앙 현관 → 발열 체크(교생선생님이라고 신분을 밝혀주세요.) → 신발장에 신발 넣고 실내화로 갈아신기(실내화는 개인 지참입니다신발장에 교육실습생 개인 번호가 부착되어 있으니본인 자리에 신발을 놓아주세요.) → 중앙 계단 → 4층 한누리관(지정된 자리 확인 -앞으로 계속 지정된 자리 이용)

   교육실습생 학급 배정표 확인(첨부파일)

      -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다 보니 희망 학년으로 배정하지 못한 경우가 있습니다이 점 널리 양해해 주기 바랍니다.

       - 학급별 독서토론 도서를 확인 후 사전에 독서토론을 준비해주세요.

         (학급별 선정 도서를 미리 읽고 지참하여 실습에 참여합니다.)

       *교육실습 시무식 이후 학급 배정표 첨부파일은 삭제합니다.

   각종 사유서 확인(e알림방-교육실습협력학교 코너)

      - 출퇴근 시간을 지키고 조퇴결석외출 등의 경우 사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 사유서 양식은 홈페이지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 해당 내용에 따라 평가 시 감점 요인으로 작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 학교 모든 교직원들은 교생선생님들의 유익한 실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전주인봉초등학교 063) 240-190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전주교육대학교 3학년 - 수업실습 운영 안내
다음글 전주교육대학교 4학년 - 실무실습 운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