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육대학교 4학년 - 실무실습 운영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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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2.05.17 | 조회수 | 66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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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전주인봉초등학교에 오시는 전주교육대학교 4학년 교육실습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22학년도 4학년 실무실습을 맞이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시무식 안내 가. 등록 시간: 5월 23일(월) 8시 20분 ~ 8시 40분 나. 시무식 장소: 한누리관(본관 4층) 다. 입실 시에 실습안내책자와 실습록, 명찰, 실습생 이해카드/개인정보활용동의서(양면)를 받고, 등록부에 서명 *8시 40분까지 등록부에 서명해주세요. *실습생 이해 카드/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학급에 배치되면 담임선생님께 제출
2. 개인 준비물 가. 실내화(실내에서 이동시 큰 소리 나지 않는 실내화) 나. 개인 컵이나 물통(코로나 19 방역 상황으로 교내에서 식수 제공이 어렵습니다.)
3. 기타 안내 사항 가. 코로나19 관련 방역지침 준수 - 코로나19 관련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주세요.(마스크 착용 필수) 나. 단정한 복장 - 실습생의 품위를 유지할 수 있는 단정한 복장을 갖추어주시기 바랍니다. - 교내에서는 반드시 명찰을 패용합니다. 다. 교육실습 1일차 출근 경로 확인 - 첨부파일로 1일차 출근 경로를 안내합니다. 출근 경로를 따라서 시무식장까지 와주세요. - 출근 경로: 본관 중앙 현관 → 발열 체크(교생선생님이라고 신분을 밝혀주세요.) → 신발장에 신발 넣고 실내화로 갈아신기(실내화는 개인 지참입니다. 신발장에 교육실습생 개인 번호가 부착되어 있으니, 본인 자리에 신발을 놓아주세요.) → 중앙 계단 → 4층 한누리관(지정된 자리 확인 -앞으로 계속 지정된 자리 이용) 라. 교육실습생 학급 배정표 확인(첨부파일) -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다 보니 희망 학년으로 배정하지 못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점 널리 양해해 주기 바랍니다. *교육실습 시무식 이후 학급 배정표 첨부파일은 삭제합니다. 마. 각종 사유서 확인(e알림방-교육실습협력학교 코너) - 출퇴근 시간을 지키고 조퇴, 결석, 외출 등의 경우 사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 사유서 양식은 홈페이지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 해당 내용에 따라 평가 시 감점 요인으로 작용될 수 있습니다. 바. 지도안 작성 양식 확인(e알림방-교육실습협력학교 코너) - 지도안 양식을 홈페이지에 탑재합니다. - 지도안 작성 등을 위해서 개인 노트북 지참(권장): 지도안 작성 등을 위한 PC 제공이 어렵습니다.
*우리 학교 모든 교직원들은 교생선생님들의 유익한 실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전주인봉초등학교 063) 240-190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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