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인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교육실습협력학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주교육대학교 4학년 - 실무실습 운영 안내
작성자 강주호 등록일 22.05.17 조회수 642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전주인봉초등학교에 오시는 전주교육대학교 4학년 교육실습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22학년도 4학년 실무실습을 맞이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시무식 안내

   . 등록 시간: 523() 820~ 840

   . 시무식 장소: 한누리관(본관 4)

   . 입실 시에 실습안내책자와 실습록, 명찰, 실습생 이해카드/개인정보활용동의서(양면)를 받고, 등록부에 서명

   *840분까지 등록부에 서명해주세요.

   *실습생 이해 카드/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학급에 배치되면 담임선생님께 제출

 

2. 개인 준비물

   . 실내화(실내에서 이동시 큰 소리 나지 않는 실내화)

   . 개인 컵이나 물통(코로나 19 방역 상황으로 교내에서 식수 제공이 어렵습니다.)

 

3. 기타 안내 사항

   . 코로나19 관련 방역지침 준수

      - 코로나19 관련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주세요.(마스크 착용 필수)

   . 단정한 복장

      - 실습생의 품위를 유지할 수 있는 단정한 복장을 갖추어주시기 바랍니다.

      - 교내에서는 반드시 명찰을 패용합니다.

   . 교육실습 1일차 출근 경로 확인

      - 첨부파일로 1일차 출근 경로를 안내합니다. 출근 경로를 따라서 시무식장까지 와주세요.

      - 출근 경로: 본관 중앙 현관 발열 체크(교생선생님이라고 신분을 밝혀주세요.) 신발장에 신발 넣고 실내화로 갈아신기(실내화는 개인 지참입니다. 신발장에 교육실습생 개인 번호가 부착되어 있으니, 본인 자리에 신발을 놓아주세요.) 중앙 계단 4층 한누리관(지정된 자리 확인 -앞으로 계속 지정된 자리 이용)

   . 교육실습생 학급 배정표 확인(첨부파일)

      -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다 보니 희망 학년으로 배정하지 못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점 널리 양해해 주기 바랍니다.

       *교육실습 시무식 이후 학급 배정표 첨부파일은 삭제합니다.

   . 각종 사유서 확인(e알림방-교육실습협력학교 코너)

      - 출퇴근 시간을 지키고 조퇴, 결석, 외출 등의 경우 사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 사유서 양식은 홈페이지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 해당 내용에 따라 평가 시 감점 요인으로 작용될 수 있습니다.

. 지도안 작성 양식 확인(e알림방-교육실습협력학교 코너)

- 지도안 양식을 홈페이지에 탑재합니다.

- 지도안 작성 등을 위해서 개인 노트북 지참(권장): 지도안 작성 등을 위한 PC 제공이 어렵습니다.

  

*우리 학교 모든 교직원들은 교생선생님들의 유익한 실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전주인봉초등학교 063) 240-190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전주교육대학교 2학년 - 참관실습(Ⅱ) 운영 안내
다음글 참관록, 협의록, 업무 계획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