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인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육실습 운영 관련 안내(전주교대 2학년)
작성자 *** 등록일 21.09.30 조회수 500

안녕하십니까?

전주인봉초등학교에 오시는 전주교육대학교 2학년 교육실습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21학년 2학년 참관실습을 맞이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육실습 관련 자료(첨부파일)학교홈페이지-e알림방-교육실습협력학교 코너에 탑재됩니다.

1. 시무식 안내

   . 등록 시간: 1012() 820~840

   . 시무식 장소: 한누리관(본관 4)

   . 입실 시에 실습안내책자와 실습록, 명찰을 받고, 등록부에 서명

   *840분까지 등록부 서명해주세요

2. 개인 준비물

   . 실내화(실내에서 이동시 큰 소리 나지 않는 실내화)

   . 개인 컵이나 물통(코로나 19 방역 상황으로 교내에서 식수 제공이 어렵습니다)

3. 기타 안내 사항

   . 코로나19 관련 방역지침 준수

      - 코로나19 관련 방역지침 철저히 준수해주세요.

   . 단정한 복장

      - 실습생의 품위를 유지할 수 있는 단정한 복장을 하시기 바랍니다.

- 교내에서는 반드시 명찰을 패용합니다.

   . 교육실습 1일차 출근 경로 확인

      - 첨부파일로 1일차 출근 경로 안내합니다. 출근 경로를 따라서 시무식장까지 와주세요.

      - 출근 경로: 본관 중앙 현관 발열 체크(교생선생님이라고 신분을 밝혀주세요) 신발장에 신발 넣고 실내화로 갈아신기(실내화는 개인 지참입니다. 신발장에 교육실습생 개인 번호가 부착되어 있으니, 본인 자리에 신발을 놓아주세요.) 중앙 계단 4층 한누리관(지정된 자리 확인)

   . 교육실습생 학급 배정표 확인

      - 학급별 독서토론 도서 확인 후 독서토론 사전 준비해주세요(학급별 선정 도서를 미리 읽고 실습에 참여해주세요).

      -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다 보니 희망학년으로 배정하지 못한 부분 있었습니다. 이 점 널리 양해해 주기 바랍니다.

       *교육실습 시무식 이후 학급 배정표 첨부파일은 삭제하겠습니다.

   . 각종 사유서 확인(e알림방-교육실습협력학교 코너)

      - 출퇴근 시간을 지키고 꼭 필요한 경우 사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사유서(결석, 지각, 조퇴, 외출)

      - 사유서 양식은 홈페이지 탑재합니다.

  

*우리 학교 모든 교직원들은 교생선생님들의 유익한 실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전주인봉초등학교 063)240-190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위탁 강사모집 1차 제안서 평가 결과
다음글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