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점실천과제 1
-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창의력 키우기
- 목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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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지털 기기 활용을 통해 교과 학습의 흥미 유발
◦ 다양한 체험을 통해 학습 효과 증진 및 사고력 신장
◦ 디지털 기기의 다양한 활용을 통한 창의력 신장 - 기대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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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과와 연계한 디지털 기기 활용을 통한 창의력 신장
◦ 다양한 활동을 통한 의사소통 능력 신장 및 협동심 함양
- 중점실천과제 2
- 즐거운 독서활동을 통한 사고력 키우기
- 목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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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며 독서 습관 형성과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 신장
◦ 꾸준하고 다양한 독서 지도로 창의적인 사고력과 바른 독서태도 함양. - 기대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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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임교사와 사서교사의 다양한 독서 교육으로 독서 흥미 증진 및 올바른 독서 태도 함양
◦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사고력 신장 및 즐겁게 독서하는 평생 독자 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