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적
- - 체험 중심의 놀이를 통한 학생들의 수학 및 과학 학습에 대한 흥미 증진
- 놀이 체험을 통한 수학 및 과학 학습의 효과 증진 및 의사소통 능력 신장
- 다양한 수학 및 과학 놀이 체험을 통한 창의력 신장 - 기대되는 효과
- - 교과와 연계한 놀이 수학 및 놀이 과학을 통해 학습의 효과 및 흥미 증진
- 놀이 활동을 통한 상호작용으로 의사소통 능력 신장 및 협동심 함양
-
- 목적
- - 독서에 대한 즐거움을 알고 독서습관화 정착과 바른 독서태도 함양
- 꾸준하고 다양한 독서지도로 창의적인 사고력과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 신장 - 기대되는 효과
- - 도서실을 활용한 독서 교육을 통한 독서에 대한 흥미 증진 및 올바른 독서 태도 함양
- 다양한 독서활동을 통한 사고력 신장 및 즐겁게 독서하는 평생독자 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