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수익자부담경비(급식비, 기숙사비) 납부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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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1.07.09 | 조회수 | 1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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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7월 수익자부담경비 납부 안내문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평소 자녀의 학교생활과 우리 학교의 교육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가내 두루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뢰올 말씀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육비 납부고지와 관련하여 2021학년도 7월 수익자부담경비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기일까지 학부모님 농협계좌(스쿨뱅킹 신청 통장)에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들의 교수학습 활동과 학교 운영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납입기한 및 방법: 2021. 7. 16.(금)까지 농협 스쿨뱅킹신청 통장에 입금 》 ※ 7월 스쿨뱅킹 이체는 (학기중, 방학중) 나누어 2회 이체 될 예정입니다. ○ 일반학생
○ 기숙학생 기간: 7월 1일 ~ 17일 (학기중 ? 중식 무상)
기간: 7월 17일 ~ 31일 (방학중 ? 중식 유상)
○ 협조사항: 스쿨뱅킹 통장 잔액을 확인하시어 해당 이체 일에 미납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라며, 스쿨뱅킹 계좌신청 또는 계좌변경의 경우 반드시 행정실로 통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1. 7. 9. 임 실 고 등 학 교 장(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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