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고 기숙사(세람관) 입사일 및 준비물 안내 |
|||||||||||||||||||||||||||
---|---|---|---|---|---|---|---|---|---|---|---|---|---|---|---|---|---|---|---|---|---|---|---|---|---|---|---|
작성자 | 김이수 | 등록일 | 20.02.24 | 조회수 | 528 | ||||||||||||||||||||||
감염병 위기경보 심각단계에 따른 입사연기 안내 기존 3월1일(일요일) 입사에서 3월8일(일요일)입사로 변경 되었습니다. 3월8일(일요일) 18:00까지 기숙사에 입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3월8일 일정 18:00~20:00 짐정리(학무모 동반 입사 가능) 20:00~21:00 기숙사 생활 안내 21:00~22:00 기숙사 기존 일정으로 진행 1. 준비할 물건 - 개인 공부에 필요한 교과서, 참고서, 문제지, 각종 사전 등 - 개인침구(이불, 요, 베게) - 활동복(운동복, 잠옷 등), 겉옷 및 속옷, 양말 - 세면도구(칫솔, 치약, 비누, 수건, 샤워용품, 화장지 등) 및 세탁 세제 - 우산, 거실용 슬리퍼, 옷걸이 등 - 기타 생활에 필요한 물품 2. 휴대금지 물건 - 인화물질(라이타, 성냥) 및 전열기구(버너, 전기난로, 전기담요) - 오락기구(카드, 화투, 게임기 등), 담배(흡연 및 적발 즉시 퇴사) - 기타 생활에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물건 3. 기숙사 기존 일과표
|
이전글 | 반 편성 안내 |
---|---|
다음글 | 감염병 위기경보 심각단계에 따른 재학생 개학연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