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임실고 기숙사(세람관) 입사일 및 준비물 안내
작성자 김이수 등록일 20.02.24 조회수 528

감염병 위기경보 심각단계에 따른 입사연기 안내


기존 3월1일(일요일) 입사에서

3월8일(일요일)입사로 변경 되었습니다.


3월8일(일요일) 18:00까지 기숙사에 입사해 주시기 바랍니다.


3월8일 일정


18:00~20:00 짐정리(학무모 동반 입사 가능)

20:00~21:00 기숙사 생활 안내

21:00~22:00 기숙사 기존 일정으로 진행


1. 준비할 물건

- 개인 공부에 필요한 교과서, 참고서, 문제지, 각종 사전 등

- 개인침구(이불, , 베게)

- 활동복(운동복, 잠옷 등), 겉옷 및 속옷, 양말

- 세면도구(칫솔, 치약, 비누, 수건, 샤워용품, 화장지 등) 및 세탁 세제

- 우산, 거실용 슬리퍼, 옷걸이 등

- 기타 생활에 필요한 물품

2. 휴대금지 물건

- 인화물질(라이타, 성냥) 및 전열기구(버너, 전기난로, 전기담요)

- 오락기구(카드, 화투, 게임기 등), 담배(흡연 및 적발 즉시 퇴사)

- 기타 생활에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물건


3. 기숙사 기존 일과표

시 간

내 용

07:00 ~ 07:30

기상 및 세면

07:30 ~ 08:00

아침식사

08:10 ~ 08:20

담당구역 정리정돈 및 등교

즐 거 운 학 교 생 활

20:50 ~ 21:00

기숙사 입실 및 정리

21:10 ~ 22:00

청소 및 자기계발, 인원파악

22:00 ~ 23:00

1차 자기주도학습(의무자율학습)

23:00 ~ 23:10

정리 희망자 취침

23:20 ~ 01:00

2차 자기주도학습(희망자 선택자율학습)

취 침(01:00 ~ 07:00)


이전글 반 편성 안내
다음글 감염병 위기경보 심각단계에 따른 재학생 개학연기 안내